본문 바로가기
최고집:이사정보/칭찬후기

생생한 최고집이사 현장 사진들입니다. 가즈야~

by 최고집이사 2018. 2. 14.

생생한 최고집이사 현장 사진들입니다.가즈야~



먼저 고객님의 후기글 보시고 가겠습니다.

지겨운 전세살이에 어김없이 2년만에 다시 이사를 하게 되었네요.

매번 하는 이사니 그냥 아무업체에 되도록이면 속만 안 썩이면 되는 곳으로 선택하려고 했었는데

퇴근하는 길에 앞에 차가 막혀 정지해 있는 처음엔 이사차량인 줄 모르고 오렌지 색깔이 이뻐서

쳐다보다 자세히 보니 이사차량이라 차에 적혀있는 1666-2498 전화번호를 외워서 다음날 

방문견적을 신청했어요.



그때 상담해 주신 여자분 너무 친절하시던데.. ㅋ

그리고 방문 때 와 주신 부장님도 친절하시고 말씀도 잘하시고 자신감도 있으시고 견적도 꼼꼼하게

그리고 무었보다 비용도 적당한 선에 맞춰주셔서 계약을 했어요.

계약하고 나니 마음이 편해지는 게 좋더라구요. 제법 좋은 업체를 만난 것 같아서.. ㅋ



그런데 최고집이사는 다들 정말 친절하시네요.

이사당일 오신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끝까지 너무 잘해주시니 정말 만족스러웠고 왠지 이사한 곳이

더욱 마음에 들기까지 해서 좋은 일만 가득할 것 같았어요..

이사 앞 두신 분들께 최고집이사 적극 추천합니다.

마음에 쏙 드실거예요. 제가 보장해여.. ㅋㅋ

이사 잘해주셔서 감사해요. 사업 대박나세요.. ㅋㅋ



칭찬과 생생한 현장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. 꾸벅~~

저희는 노력합니다.

선택해 주신 고객분들에게 해 드릴 수 있는 건 감동뿐이라고생각합니다.


이사해 본 고객만이 감동을 안다! 란 사훈처럼 언제나 믿고 맡겨주신 고객님에게

편하고 즐거운 이삿날과 함께 감동을 드리겠습니다.


다시한번 솔직후기 올려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.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