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최고집:이사정보

최고집이사 현장사진 - 포장이사후기랍니다.

by 최고집이사 2018. 2. 2.

최고집이사 현장사진 - 포장이사후기랍니다. 


강남 대치동에서 포장이사한 후기입니다.

이삿짐이 상당히 많아서 어느 업체를 선택해야 안전하게 편하게 이사할 수 있나

어머니께서 고민이 많으셔서 제가 여러군데를 알아보며 비교해 보다가 다들 괜찮다는

한 업체를 발견하고 견적까지 받아보니 말씀도 잘 하시고 친절하시고 믿음감 있게 보이는

자신감에 맡겨보기로 했습니다.

그 칭찬받는 업체가 바로 최고집이사였답니다. ㅋㅋ

물론 저도 이사가 한참이나 끝난 지금에도 여전히 칭찬하고 있구요 ^^


 


이삿날

다들 전문가같이 물건하나하나 신경써서 기스하나 안나도록 세심하게 포장해주시고

예민한 저희 할머니 마음에 쏙 들도록 주방을 갈끔하게 정리 정돈도 해 주셔서 할머니가

맘에 든다고 많이 칭찬하셨답니다.

할머니 친구분 이사할 때 마음에 안 들어서 할머니도 내심 걱정 많이 하신 듯해서 예민하게

행동하셨는데 나중에 미안했다구 그리고 친구분께 자랑도 하셨다고 하네요.

  


이삿짐이 너무 많아서 많이 고생하셨죠. 

이사 가기전 정리한다고 하는데도 참 많더라구요.

저희 집 이사해 주신 팀장님과 팀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.

아침 일찍부터 늦은 저녁시간까지 제대로 쉬시지도 않으며 땀 흘려주셔서 이사가 참 쉽고 편하게

되었네요.

이런 이사라면 앞으로도 할 만 할 듯... ㅋㅋ



포장이사후기가 한참이나 늦었지만 이사 때 마지막에 정리해 주신 그대로 여전히 잘 지내고 있습니다. 

이사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.